[2007 IT히트상품] 인체공학 디자인 매력 한달만에 25만대 판매
휴대폰 팬택계열 '돌핀슬라이드'
 



팬택계열(부회장 박병엽)이 지난 10월 중순 출시한 스카이 `돌핀슬라이드'(IM-U220, IM-U220K)는 출시 한 달여 만에 약 25만대(11월말 기준)가 판매되며 3G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일 개통량이 3000∼4000대 육박하는 판매실적을 기록하며 하반기부터 본격화된 3G폰 전쟁에서 선봉장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돌핀슬라이드는 평평한 슬라이드폰에 5.8도의 각도를 더해, 살아 숨쉬며 힘차게 뛰어오르는 돌고래의 모양을 구현한 3G폰이다. 애칭도 돌고래 디자인을 따라 `돌핀' 슬라이드로 붙여졌다. `3G' `영상통화' 등 자칫 차갑게 느껴질 수 있는 첨단 IT제품에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정이 가는 애칭을 더한 것이 성공 요인 중 하나다.

또 손에 쥐었을 때 착 감기는 뛰어난 `손맛'과 슬라이드가 올라가면 뺨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사용편의성을 높여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2대의 양철 로봇이 서로에게 다가가지만 직선으로 만들어져 안아 주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을 담은 돌핀슬라이드 `로봇편' 광고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진작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곡선'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따뜻하게 감싸 안아 주는 스킨십'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07121402014531686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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